특장점
아톡비즈는 이런 점이 좋습니다.
-
휴대하는 사무실 전화
- 클라우드 PBX를 이용하여, 투자금액 없이
교환기 및 키폰 기능 구현
- 유선전화 없이 스마트폰으로 사용하여 별도의
설치/이전 비용이 발생하지 않음 -
부가서비스
- 자동음성안내 /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
콜백 기능 / WebFax 등 기타 부가서비스
- 수·발신통화 전수녹취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멀티 디바이스
- PC, 스마트폰, IP폰 통합 환경에서 사용가능
- 전국대표번호, 유선번호, 인터넷전화번호 사용 -
아톡비즈 Office
- 조직원끼리 사용 가능한 폐쇄형 채팅 및 UC 서비스
- 사내 공지사항 기능 / 파일공유
- 수신팝업을 통한 발신자 정보 확인 -
아톡비즈 CRM
- 자동음성안내 /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
콜백 기능 / WebFax 등 기타 a· 맞춤형 고객 등록항목
(기본항목 숨김 / 필요항목 추가 기능)
- 실시간 상담이력 등록 및 확인
- 간편한 Web 접속 / 여러 부가서비스 연동부가서비스
- 수·발신통화 전수녹취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아톡비즈 CTI
- 전문 IPCC 솔루션
- 초기 구축비용 없이 필요한 회선만큼 임대하여 사용
- 업체별로 다른 복잡한 콜센터 기능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