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여러 기능들과 함께 사용하세요.
구축형이 아닌 클라우드 서비스는 여러 가지 기능을 조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환경에 맞게끔 필요기능만 적용하여 효율성을 높여 보세요.
IVR
자동응답 시스템(ARS)은 일반 기업, 전문 콜센터 등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지정된 시나리오대로 음성을 자동으로 플레이한 후 회사의 담당 부서 또는 담당자와 고객을 연결시킵니다.
단순 전화연결을 넘어 다양한 방식의 맞춤구성 또한 가능합니다.
통합상담
아톡비즈 통합상담은 전국 대표번호 문자상담 및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채널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모두 연동해
한 페이지 안에서 채팅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80 수신거부
정보통신망 및 관련 법률에 따라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수신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080 번호와 함께 간편하게 수신거부 리스트를 수집하세요.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080번호 사용기간별 할인
- 080 단독번호 제공
- 24시간 수신거부 수집
- 간편 개통
- 리스트 엑셀 출력
패턴발신
대표번호를 여러 개 사용하시면서 매번 다른 전화기로 발신하셨나요?
패턴발신 기능은 여러 개의 대표번호를 하나의 전화기로 연결해주는 기능입니다. 상담원은 발신하고자 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할 수 있습니다.
영상상담
영상상담 서비스는 고객과 기업을 실시간으로 연결하여 민원처리 및 현장 확인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합니다. 제품 A/S, 사고처리, 현장지원, 제보, 무인시스템 관리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양방향 라이브 연결
- 실시간 시각 자료 공유
- 간편한 접속 과정
- 상담 협업 지원
컨퍼런스
아톡비즈의 컨퍼런스 시스템을 사용해 보세요.
국내외 어디서든 기기의 제약 없이 Web, App을 통해 편리하게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고가의 화상회의 시스템 설비 없이 휴대하고 있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어디에서나 회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 국내/ 해외 어디에서나 화상 회의 가능
- 음성(최대 16명), 영상(최대 4명) 지원
- 스마트폰, 태블릿 PC 멀티 디바이스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