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안내
어떤 유형의 기업이신가요?
귀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솔루션의 사용방식은 업종, 업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 추가옵션을 통해 다른 데이터와 다른 생각으로 운영에 접근해 보세요. 생각하지 못했던 업무능률이 깨어납니다.
아톡비즈 CRM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VAT별도)3年 약정기준 | 기능 자세히 보기 |
---|---|---|---|
기본료 | 회선(번호) 기본료 | 2,000원/회선 | |
기본료(정액제) | 회선(번호) 기본료(회선별 100분/ 회사 통합 적용 ( 전국대표번호, 특수번호 제외)) | 5,000원/회선 | |
아톡비즈 CRM | |||
대표번호 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번호 연결 | 10,000원/User |
업종 활용▶Click!! 도입 사례▶Click!! 영상 보기▶Click!! 기능 보기▶Click!! "견적받기"Click!! |
착신(순차,동시,순환) |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 ||
착신전환 |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 ||
발신번호표시 | 휴대폰 발신시 회사번호 표시 | ||
클릭 투 다이얼 |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 ||
수신팝업 CRM Core! |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 ||
개인/공용 주소록 |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 ||
조직관리 |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 ||
멀티 디바이스 | PC, 스마트폰, 태블릿 동시 사용 | ||
채팅 | 폐쇄형 채팅(PC, 스마트폰 공유) | ||
공지사항 | 사내 공지 기능 | ||
게시판 | 사내 게시판 기능 | ||
컨퍼런스 |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 ||
설문조사 | 설문항목 관리, DB 관리, 분배, 자동콜등 기능 | ||
관리자 페이지 제공 CRM Core! | 상담원, 고객 정보, 상담 관리 | ||
수신대표번호분리 |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 ||
모바일 CRM CRM Core! | 상담이력, CRM 정보 공유 | ||
담당자 지정 CRM Core! | 상담 담당자 지정, Push 알림 | ||
커스터마이징 CRM CRM Core! | 고객정보 및 상담관리 편집기능(항목 추가, 숨김 처리) | ||
문자발송 | 상용구 및 치환 발송(문자, 알림톡) | ||
회신예약 CRM Core! | 상담 회신 예약 알림 기능 |
부가 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VAT별도) | 기능 자세히 보기 |
---|---|---|---|
영상상담 | PC, 스마트폰을 통한 영상 상담 서비스(인바운드 지원) | 별도문의 | |
IVR(ARS) Best! | ARS 단계별 자동응답시스템(N단계, DB연동) | 기능 보기▶Click!! | |
콜백 Best! | 통화불가시 회신번호 예약 기능/미스콜방지 | 기능 보기▶Click!! | |
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통계 / IVR 통계 | ||
IVR(ARS) 메시지 Best! | 자동응답안내 후 자동문자/알림톡 발송 | 기능 보기▶Click!! | |
통합(채팅)상담 Best! | 전국대표번호 문자/카카오/네이버톡톡/인스타/페이스북 연동 | 기능 보기▶Click!! | |
대표번호 그룹 Best! | 여러 개의 번호를 사용시 회선의 분할 및 확인기능 | ||
AI콜봇 Best! | 수신자별 자동 치환 음원송출 및 데이터 수집 | 기능 보기▶Click!! | |
감청 |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 ||
패턴발신 | 지정 발신번호 선택 발신 | ||
녹취 | 전수녹취, FTP 전송가능, 다회선 비용 별도 협의 | 7,000원 / 회선 | |
WebFax | 스마트폰, PC에서 웹팩스 사용 | 5,000원 / 회선 | |
전국대표번호 | 신규 전국대표번호 발급 | 10,000원(5등급 기준) ~ / 번호 | |
문자 | 예약문자 / PC, App 문자 수발신 기능 | SMS 20원, LMS 50원, MMS 250원 | |
080무료수신거부서비스 Best! | 080번호 발급, 수신거부된 리스트 제공 | 즉시 개통 ▶ 바로가기 | |
판매형 단말기 | IP460S | 72,000원/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