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CRM
상황에 맞는 고객관리를 찾으시나요?
상담원과 고객의 만족도가 높으면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상담원에게 최선의 고객 응대를 위해 필요한 도구와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 관계관리를 이어가세요.
- 아톡비즈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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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 CRM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Web으로 로그인 후 어디에서나 고객관리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이 조합된 GUI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CRM 주요 특징
업종의 성격에 맞게 사용하세요.
“우리 업체에 맞는 CRM프로그램이 있을까?”라고 생각하셨다면?
지금 바로 아톡비즈로 문의해 주세요. 생각만 하셨던 구성과 운용방식을 그대로 눈앞에 펼쳐드립니다.
아톡비즈 CRM 도입 효과
고객관리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여러 프로그램을 업체별로 분할하여 사용하셨나요?
이제는 아톡비즈 CRM에 아톡비즈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세요.
추가 관리비용 없이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기능을 선택 적용해 보세요.
- 상담 편의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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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R
전화 수신 시 부서별 연결 안내, 업무 외 시간·휴일·점심시간 안내 등 지정된 멘트를 시간별, 요일별로 송출합니다.
음원 송출과 더불어 콜백 시스템, IVR 메시지, 녹취 시스템과도 연동하여 통신 환경의 편의성을 증대시킵니다. -
영상상담
영상 저장, 화면 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고객의 현재 상태를 상담원이 PC에서 확인합니다.
전문가가 영상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비대면 상담 또한 가능합니다. -
IVR 메시지
지정된 문자를 음원 송출 후 발신자에게 자동으로 발송합니다. 발송 후 문자 채팅방을 생성하면 회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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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상담
전국대표번호를 통해 고객과 양방향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단문, 장문, MMS 모두 가능하며
App, Web을 통해 수신 여부를 확인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문자 수신 시 상담원과의 단체채팅방이 생성되어 누가
답변하였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같이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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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R
- 주요 연동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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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백
부재중, 통화중 등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일 경우 콜백 처리하여 발신자의 번호를 수집합니다.
수집된 번호는 PopUP 및 메뉴를 통해 상담원에게 알림으로 전달됩니다. -
녹취
모든 수·발신 통화를 녹취합니다. 녹취한 파일은 관리자 페이지 및 어플,
Web에서 다운로드·청취하실 수 있으며 FTP/SFTP 전송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
CTI
전문 콜센터 시스템으로 관리자가 전화 대기 시간, 상담원 분배 방식, 분배할 상담원 등을 직접 지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와 관련된 모든 통계가 함께 제공됩니다. -
WebFax
팩스 기기 없이 온라인으로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팩스 번호를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팩스 수신 시 아톡비즈 어플에서 알림이 표시됩니다. 그룹의 모든 상담원이 아톡비즈를 통해 팩스 수·발신 여부를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80 수신거부
광고·홍보 문자 수신자가 수신거부를 할 수 있는 080 번호 및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리스트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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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백
아톡비즈 CRM 진행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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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유선 상담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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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 또는 방문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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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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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통/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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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CRM 솔루션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