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개

    아톡비즈 CRM

    상황에 맞는 고객관리를 찾으시나요?

    상담원과 고객의 만족도가 높으면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상담원에게 최선의 고객 응대를 위해 필요한 도구와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 관계관리를 이어가세요.

    아톡비즈 CRM
    아톡 CRM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Web으로 로그인 후 어디에서나 고객관리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이 조합된 GUI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CRM 주요 기능

    • Customizing
      • 고객등록 항목 숨김
      • 고객등록 항목 편집
      • 텍스트형 추가
      • 선택형 추가
      • 날짜형 추가
      • 카테고리형 추가
    • 고객관리
      • 고객 DB 관리
      • 상담 이력관리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통계 기능
      • 다운로드/업로드
      • 대용량 고객 등록
    • 상담 편의 기능
      • 회신예약
      • 스크린 팝업
      • Click to Call
      • SMS, 알림톡 간편 발송
      • 개별 통계
      • 설문조사
      • 사용자 편의 UI
      • 고객정보 공유
    • 특화 기능
      • 담당자 지정 기능
      • 대리점 기능
      • Mac OS 지원
      • 담당자 푸시 알림
      • 접속 IP 제어

    아톡비즈 CRM 주요 특징

    • 연동 서비스
      • 고객등록 항목 숨김
      • 선택형 추가
      • 고객등록 항목 편집
      • 날짜형 추가
      • 텍스트형 추가
      • 카테고리형 추가
    • 예약문자
      • 알림톡 / SMS 발송
      • 요일, 시간, 기간별 자동 발송 ex) 매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고객등급이 VIP고객 에게 행사 안내폼 발송
      • 자동 치환 기능
      • 문자폼 / 상용문구 등록
    • 업무 UC
      • 조직도 제공
      • 공지사항 제공
      • 통화목록 확인
      • 게시판 기능 제공
      • 폐쇄형 채팅
    • 스마트폰 연동
      • 수신시 CRM 정보 표시
      • UC기능 스마트폰 동시 사용
      • 담당자 Push 알림
      • 상담 내용 처리 결과 확인

    업종의 성격에 맞게 사용하세요.

    “우리 업체에 맞는 CRM프로그램이 있을까?”라고 생각하셨다면?

    지금 바로 아톡비즈로 문의해 주세요. 생각만 하셨던 구성과 운용방식을 그대로 눈앞에 펼쳐드립니다.

    • 쇼핑몰

      판매하는 물품도, 사이트의 성격도 천차만별인 온라인 쇼핑몰. 원하는 항목을 맞춤 적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한정적이어서 고민하셨나요? 이제는 아톡비즈가 해결해드립니다.

    • 제조유통

      제조·판매업에서 판매만큼이나 중요한 제품 A/S 서비스. 이제는 담당 기사님이 자리에 없어도 걱정 마세요. 아톡비즈를 사용하여 담당 기사님의 스마트폰에 상담 내용을 전달하고 결과를 회신하세요.

    • 고객센터

      고객센터는 운영 형태에 따라 필요한 기능과 항목, 시나리오 등이 각기 다릅니다. 여러 업체에서 서비스를 조합하여 사용하던 기존의 방식을 벗어나, 아톡비즈 하나로 필요한 항목과 기능들을 취합하여 사용하세요.

    • 일반 사업자

      고객과 거래처를 CRM에 등록하고, 관계를 끊임없이 이어나가 수익 창출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도입 효과

    • 편리한 고객관리 Web 로그인 방식으로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로그인하여 사용 및 공유

    • 고객분석 고객정보 및 상담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지속적으로 부응

    • 업무 효율 증대 함께 제공되는 UC 기능을 활용하여 회사
      내·외부에서 직원간 협업 진행

    • 부가서비스 연계 CRM에 아톡비즈의 여러 부가서비스를 함께
      적용하여 다양한 추가 기능 사용

    고객관리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여러 프로그램을 업체별로 분할하여 사용하셨나요?

    이제는 아톡비즈 CRM에 아톡비즈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세요.
    추가 관리비용 없이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기능을 선택 적용해 보세요.

    상담 편의 기능
    • IVR

      전화 수신 시 부서별 연결 안내, 업무 외 시간·휴일·점심시간 안내 등 지정된 멘트를 시간별, 요일별로 송출합니다.
      음원 송출과 더불어 콜백 시스템, IVR 메시지, 녹취 시스템과도 연동하여 통신 환경의 편의성을 증대시킵니다.

    • 영상상담

      영상 저장, 화면 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고객의 현재 상태를 상담원이 PC에서 확인합니다.
      전문가가 영상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비대면 상담 또한 가능합니다.

    • IVR 메시지

      지정된 문자를 음원 송출 후 발신자에게 자동으로 발송합니다. 발송 후 문자 채팅방을 생성하면 회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통합상담

      전국대표번호를 통해 고객과 양방향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단문, 장문, MMS 모두 가능하며
      App, Web을 통해 수신 여부를 확인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문자 수신 시 상담원과의 단체채팅방이 생성되어 누가
      답변하였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같이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연동 서비스
    • 콜백

      부재중, 통화중 등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일 경우 콜백 처리하여 발신자의 번호를 수집합니다.
      수집된 번호는 PopUP 및 메뉴를 통해 상담원에게 알림으로 전달됩니다.

    • 녹취

      모든 수·발신 통화를 녹취합니다. 녹취한 파일은 관리자 페이지 및 어플,
      Web에서 다운로드·청취하실 수 있으며 FTP/SFTP 전송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 CTI

      전문 콜센터 시스템으로 관리자가 전화 대기 시간, 상담원 분배 방식, 분배할 상담원 등을 직접 지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와 관련된 모든 통계가 함께 제공됩니다.

    • WebFax

      팩스 기기 없이 온라인으로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팩스 번호를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팩스 수신 시 아톡비즈 어플에서 알림이 표시됩니다. 그룹의 모든 상담원이 아톡비즈를 통해 팩스 수·발신 여부를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80 수신거부

      광고·홍보 문자 수신자가 수신거부를 할 수 있는 080 번호 및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리스트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진행절차

    • 온라인/유선 상담신청

    • 유선 또는 방문상담

    • 서비스 제안

    • 개통/설치

    • 아톡CRM 솔루션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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