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콜센터 CTI, MO, CRM 서비스 구축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우리 회사를 대표하는 번호 사용 전국대표번호 사용
    지능형 IVR 서비스 4개 부서로 분리
    아톡_오피스 조직도, 채팅서비스, 수신팝업 기능
    아톡_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적용
    콜백 서비스 각 그룹별 콜백 서비스 적용
    녹취 서비스 모든 통화 전수녹취 적용
    MO 서비스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도입 후 효과

    주요 기능 설명
    A/S 전국대표번호로 바로 문자 수신 후 처리
    수신시 정보 확인 CRM 및 수신팝업 기능 지원/선택 내선 정보, 발신자번호, 발신자 이름 등 표기
    녹취 시스템 비용 절감 기존 녹취시스템 구축 비용 해소/외장HDD 연결 후 외하장 하드로 FTP를 통해 바로 전송
    그룹별 콜백 각 그룹별 콜백으로 해당 번호가 어떤 내선을 통해 콜백을 남겼는지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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