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건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10 | 고객관리 프로그램(CRM)은 윈도우 OS, MAC OS 둘다 사용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476 |
9 | CRM에 등록한 DB는 관리자가 직접 확인 및 관리를 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73 |
8 | C/S부서의 문의 경로가 다양한데, 어느 쪽 콜백인지 확인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10 |
7 | 기본 항목 중 저희 회사와 맞지 않는 부분이 있는데, 항목을 추가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245 |
6 | CRM의 기본 고객등록 화면의 필요없는 항목이 너무 많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439 |
5 | 고객정보를 각영업점끼리 공유가 되면 안되는데 그렇게 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07 |
4 |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아톡비즈로 변경하게 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고객정보는 어떻게 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20 |
3 | CRM 프로그램을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 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32 |
2 | 담당자에게 고객을 배정해야 하는 업체 입니다. CRM프로그램에서 담당자 지정을 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20 |
1 | 영상상담과 컨퍼런스기능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2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