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 전국대표번호 이용시, 통화연결음을 원하는 멘트로 지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4 조회113
      18 전국대표번호로 문자기능도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04 조회130
      17 직원이 5명 이하인 분양사무실인데, 전국대표번호가 많이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4.06.04 조회123
      16 분양CRM 사용이 처음인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관리자 작성일24.04.29 조회281
      15 분양CRM 사용 시, 따로 구비해야 할 물품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4.29 조회271
      14 분양 솔루션 문의를 하고싶은데, 채팅상담 가능할까요? 관리자 작성일24.03.28 조회395
      13 콜백 Call-Back 이 무슨 기능 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4.03.28 조회438
      12 분양업무시, 콜의 종류를 나눠 확인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4.03.28 조회357
      11 MGM을 사용하게 되면, 설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2.20 조회435
      10 고객에게 보낼 문자를 내용별로 나눠 보내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2.20 조회447
      9 분양전화 자동안내음성을 번호에 따라 각각 설정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2.13 조회533
      8 상담전화 연결전, 자동안내 멘트 같은 기능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4.02.13 조회504
      7 분양MGM 이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4.02.02 조회504
      6 분양CRM 이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4.02.02 조회427
      5 분양 CRM은 주로 어떤업체가 사용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2.02 조회413
      4 아톡비즈 분양전화는 유선전화를 사용하는 건가요? 관리자 작성일24.02.02 조회492
      3 분양사무실 전화 개통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2.02 조회467
      2 아톡비즈 사용자입니다. 착신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관리자 작성일23.12.20 조회986
      1 전화선 설치비는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3.12.20 조회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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