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9 외근 업무가 많아 회사전화를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16
      88 지역별 대표번호를 하나의 사무실에서 통합 사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17
      87 해외에서 발신할 때, 국제전화표시가 없이 회사번호로 표시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21
      86 아톡비즈 CRM에서 전화 서비스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20 조회19
      85 브랜드별로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관리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34
      84 회사 대표번호 하나로 두 개의 부서를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42
      83 예약 진행 안내를 ARS 시스템으로 응대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45
      82 신규사업 전화번호에 신규 사업에 대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46
      81 문의 수신 전화가 많은데 고객 민원 및 불편 사항을 빠르게 응대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었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7 조회46
      80 고객관리중에 담당자는 본인이 관리하는 고객 리스트만 확인하고 관리자는 모든 고객 리스트를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56
      79 수신 전화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신규고객인지 기존고객인지 확인 하기가 어려워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57
      78 회사 대표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ARS를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56
      77 현재 사용중인 ARS가 지원이 되지않는 기능이 있어 변경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3 조회50
      76 이벤트 행사 및 특정 시기에 수신된 콜이 몰려 미스콜이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이 없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58
      75 ARS 사용 중인데 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를 들려주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58
      74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했을 경우 안내멘트를 끝까지 다 듣고 부서 및 담당자 연결을 하고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55
      73 ARS 서비스 이용 시 안내멘트 및 안내시간 변경 등 시나리오를 직접 편집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56
      72 고객의 특정 정보가 맞는지 상담원이 아닌 ARS 시스템으로 확인하고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58
      71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 부서로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55
      70 선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안내멘트를 송출해서 다 듣고 전화가 연결됐으면 좋겠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51
      69 특정 수신전화 담당자가 통화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아 문의 유형별 담당자를 구분하여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60
      68 타업체 채팅상담을 사용중인데, 비용 상승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2 조회62
      67 거래처 및 상담원별 통화 건수 및 상담 시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70
      66 고객 기본정보 이외에 서비스에 맞는 여러가지 항목 구성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63
      65 고객정보를 공유하고 블랙리스트(강성고객)도 따로 등록하여 관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57
      64 소규모 OR 대규모 법인에 맞는 통신시스템을 추천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1 조회57
      63 회사 팩스를 복합기에서 사용중인데, PC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60
      62 고객과 상담하기 전 전화 문의 목적을 미리 알고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74
      61 개인 휴대폰 번호 노출 후 업무시간과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해서 전화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55
      60 상담원 없이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62
      59 재택근무시 회사전화번호로 수발신이 가능해야 하며 업무공유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51
      58 휴대폰 번호를 회사대표번호로 사용중이라, 대표번호 생성 및 전화업무 공유가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63
      57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안심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60
      56 공공기관인데 직통번호를 번호이동하지 않고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65
      55 재택근무를 할 때에도 다른 직원에게 전화 돌려주기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6.10 조회60
      54 회사대표번호를 개인휴대폰으로 사용하여, 고객응대 및 직원들 간 전화업무 처리가 원활하지 않아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80
      53 재택근무 직원과 업무 공유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55
      52 고객의 연락처를 등록하여 문자를 주기적으로 자동 발송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59
      51 재택근무시 개인 휴대폰번호가 노출되어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9 조회80
      50 개인정보 동의를 받은 고객에게 이벤트 안내 및 내역을 안내하기 위한 솔루션은 어떤게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6.05 조회106
      49 복잡한 채팅 상담들을 관리할 수 있는 채팅 상담 솔루션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116
      48 고객센터를 전화상담 없이 채팅상담으로만 운영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121
      47 본지사와 공장 및 물류센터에서 고객의 상담내역 및 업무의 실시간 처리 현황을 알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6.03 조회126
      46 휴대폰으로 회사업무 통화를 할 때, 개인번호가 노출돼서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6.02 조회144
      45 대표번호로 녹취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140
      44 070번호가 응답률이 낮은 것 같아서 다른 대표번호로 바꾸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154
      43 1개의 대표번호를 여러 명의 직원들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138
      42 지역번호도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142
      41 카페 및 갤러리, 공원(테마파크)에서 24시간 안내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146
      40 전화가 오면 직원이 받지않고 고객응대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149
      39 신규 서비스 및 상품을 전화(ARS)로 홍보 및 안내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1 조회135
      38 불필요한 수신전화는 안받고 업무에 필요한 전화만 응대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30
      37 회사로 걸려오는 전화를 특정 시간에 자동으로 원하는 전화번호로 돌려주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19
      36 대표번호로 문자 수신, 발신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55
      35 ARS 서비스만 아톡비즈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38
      34 고객관리를 PC 이외에 스마트폰(모바일)이나 다른 기기에서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93
      33 이벤트 종류에 맞는 ARS 서비스를 운영 및 관리를 하고싶어요. (ARS 이벤트 솔루션)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31
      32 여러 전화번호를 전화기 1대로 관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43
      31 상담원 대신 ARS 서비스로 콜센터 운영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36
      30 ARS 시스템을 원하는데로 구성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28
      29 수신되는 전화를 업무별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연결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57
      28 업무 외시간에는 전화를 받고 싶지 않아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90
      27 엑셀이 아닌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30 조회151
      26 고객센터용 대표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9 조회150
      25 부서별 OR 서비스별 OR 브랜드별로 대표번호를 설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9 조회149
      24 매월 주기적인 이벤트 발생 시 자동 안내 문자 발송을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56
      23 고객관리, 전화, 카톡, 문자 등 개별 사용보다 통합하여 한 곳에서 관리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44
      22 회사 대표번호로 수신되는 전화를 담당자를 지정하여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74
      21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고객과 상담 후 고객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50
      20 시간별로 전화받는 직원을 분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42
      19 고객문의 사항을 홈페이지 또는 특정 사이트로 접수받아 처리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42
      18 카페24를 통한 쇼핑몰(자사몰)을 운영 중인데 전화 상담 시 주문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워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48
      17 ARS 시나리오를 직접 관리 및 변경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45
      16 착신전환 시, 메모 및 통화 목록을 볼 수 없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63
      15 고객별 상담 직원 지정 및 전체 상담 내역을 공유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66
      14 외부에서 휴대폰으로 착신해 사용 중인데, 회사 업무 처리가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62
      13 점심시간과 업무시간 종료 후에는 전화를 받고싶지 않아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58
      12 개인 휴대폰으로 업무를 보고 있어, 전화 응대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을 도입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64
      11 현장 기사님과 전화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실시간 업무 공유를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71
      10 신규로 법인을 설립해서 회사 대표 번호가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5.28 조회182
      9 외근과 재택근무자가 많아서 유선전화기 없이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7 조회182
      8 고객관리를 수기로 하고 있는데 불편해서 전문 프로그램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5.27 조회169
      7 회사번호를 핸드폰 착신전환 없이, 직접 핸드폰에서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7 조회192
      6 PC, 휴대폰, IP-Phone 등 어디서든 위치 제약 없이 전화를 걸고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7 조회158
      5 회사에 유선 전화기 없이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7 조회177
      4 개인 휴대폰으로 고객에게 전화할 때, 회사번호로 표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7 조회212
      3 고객과 상담 시 상담 이력을 하나의 화면에서 한 번에 보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5.20 조회279
      2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할 번호가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4.05.16 조회304
      1 휴대폰 번호를 회사 대표번호로 사용하고 있어서 불편해요 관리자 작성일24.05.15 조회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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