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 |
본사에서는 가맹점 전체 고객 관리를 하되, 각 가맹점은 서로 공유되지 않도록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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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26 |
조회12 |
104 |
개발 CRM을 사용하는 다른 부서와 별도로 한 부서만 아톡비즈 CRM을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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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26 |
조회11 |
103 |
공기계 스마트폰으로 아톡비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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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25 |
조회23 |
102 |
회사전화로 고객에게 전화 했을때 고객 핸드폰에 회사명이 표시 되었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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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14 |
조회124 |
101 |
아톡비즈에서 070번호 이외에 유선번호 또는 전국대표번호도 개통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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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11 |
조회140 |
100 |
온라인 쇼핑몰과 매장의 전화번호가 각각 있는데 수신 시 어느 쪽에서 들어오는지 확인하여 관리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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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11 |
조회91 |
99 |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과 채팅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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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98 |
98 |
여러 개의 브랜드를 사용 중인데 브랜드별 대표번호, 전화수/발신, 채팅, ARS 등을 통합 관리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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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73 |
97 |
회사대표번호 이외에 수신 받을 번호만 필요한데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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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86 |
96 |
다양한 채팅채널(카카오,톡톡,인스타,페이스북)을 사용중인데 전화상담과 통합으로 한 곳에서 관리하며 상담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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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9 |
조회95 |
95 |
전국대표번호를 휴대폰에 착신하여 사용하는 것과 비교해서 아톡비즈에서 발급한 번호로 착신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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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8 |
조회85 |
94 |
안심번호(050x)를 핸드폰에 착신 사용중인데 업무용 전화와 개인전화 구분이 안돼 불편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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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3 |
조회136 |
93 |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하기위해서 어떤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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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3 |
조회92 |
92 |
신규법인으로 대표번호 개통 후 휴대폰에서 전화와 문자를 회사 대표번호로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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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2 |
조회118 |
91 |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재택근무를 하면서 회사대표번호로 전화 및 채팅상담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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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7.01 |
조회138 |
90 |
직원 입사, 자리이동 시 전화 변경 작업을 금액과 시간 부담없이 처리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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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27 |
조회119 |
89 |
상담이력을 관리하려고 하는데 카카오톡, 네이버톡톡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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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24 |
조회165 |
88 |
외근 업무가 많아 회사전화를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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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20 |
조회162 |
87 |
지역별 대표번호를 하나의 사무실에서 통합 사용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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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20 |
조회161 |
86 |
아톡비즈 CRM에서 전화 서비스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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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20 |
조회131 |
85 |
브랜드별로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관리를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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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130 |
84 |
회사 대표번호 하나로 두 개의 부서를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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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136 |
83 |
예약 진행 안내를 ARS 시스템으로 응대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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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147 |
82 |
신규사업 전화번호에 신규 사업에 대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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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129 |
81 |
문의 수신 전화가 많은데 고객 민원 및 불편 사항을 빠르게 응대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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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7 |
조회147 |
80 |
고객관리중에 담당자는 본인이 관리하는 고객 리스트만 확인하고 관리자는 모든 고객 리스트를 확인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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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165 |
79 |
수신 전화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신규고객인지 기존고객인지 확인 하기가 어려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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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153 |
78 |
회사 대표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ARS를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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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150 |
77 |
현재 사용중인 ARS가 지원이 되지않는 기능이 있어 변경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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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3 |
조회135 |
76 |
이벤트 행사 및 특정 시기에 수신된 콜이 몰려 미스콜이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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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152 |
75 |
ARS 사용 중인데 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안내멘트를 들려주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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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171 |
74 |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했을 경우 안내멘트를 끝까지 다 듣고 부서 및 담당자 연결을 하고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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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163 |
73 |
ARS 서비스 이용 시 안내멘트 및 안내시간 변경 등 시나리오를 직접 편집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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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144 |
72 |
고객의 특정 정보가 맞는지 상담원이 아닌 ARS 시스템으로 확인하고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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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165 |
71 |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 부서로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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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131 |
70 |
선생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안내멘트를 송출해서 다 듣고 전화가 연결됐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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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142 |
69 |
특정 수신전화 담당자가 통화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아 문의 유형별 담당자를 구분하여 전화연결 하고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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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193 |
68 |
타업체 채팅상담을 사용중인데, 비용 상승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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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2 |
조회149 |
67 |
거래처 및 상담원별 통화 건수 및 상담 시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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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139 |
66 |
고객 기본정보 이외에 서비스에 맞는 여러가지 항목 구성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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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146 |
65 |
고객정보를 공유하고 블랙리스트(강성고객)도 따로 등록하여 관리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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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153 |
64 |
소규모 OR 대규모 법인에 맞는 통신시스템을 추천 받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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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1 |
조회139 |
63 |
회사 팩스를 복합기에서 사용중인데, PC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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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148 |
62 |
고객과 상담하기 전 전화 문의 목적을 미리 알고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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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201 |
61 |
개인 휴대폰 번호 노출 후 업무시간과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해서 전화받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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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156 |
60 |
상담원 없이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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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149 |
59 |
재택근무시 회사전화번호로 수발신이 가능해야 하며 업무공유도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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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124 |
58 |
휴대폰 번호를 회사대표번호로 사용중이라, 대표번호 생성 및 전화업무 공유가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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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141 |
57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안심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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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151 |
56 |
공공기관인데 직통번호를 번호이동하지 않고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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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148 |
55 |
재택근무를 할 때에도 다른 직원에게 전화 돌려주기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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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10 |
조회154 |
54 |
회사대표번호를 개인휴대폰으로 사용하여, 고객응대 및 직원들 간 전화업무 처리가 원활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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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09 |
조회182 |
53 |
재택근무 직원과 업무 공유를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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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09 |
조회135 |
52 |
고객의 연락처를 등록하여 문자를 주기적으로 자동 발송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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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09 |
조회144 |
51 |
재택근무시 개인 휴대폰번호가 노출되어 불편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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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09 |
조회225 |
50 |
개인정보 동의를 받은 고객에게 이벤트 안내 및 내역을 안내하기 위한 솔루션은 어떤게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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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05 |
조회192 |
49 |
복잡한 채팅 상담들을 관리할 수 있는 채팅 상담 솔루션이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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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03 |
조회233 |
48 |
고객센터를 전화상담 없이 채팅상담으로만 운영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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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03 |
조회213 |
47 |
본지사와 공장 및 물류센터에서 고객의 상담내역 및 업무의 실시간 처리 현황을 알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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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03 |
조회230 |
46 |
휴대폰으로 회사업무 통화를 할 때, 개인번호가 노출돼서 불편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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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6.02 |
조회288 |
45 |
대표번호로 녹취를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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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226 |
44 |
070번호가 응답률이 낮은 것 같아서 다른 대표번호로 바꾸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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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266 |
43 |
1개의 대표번호를 여러 명의 직원들과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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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254 |
42 |
지역번호도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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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261 |
41 |
카페 및 갤러리, 공원(테마파크)에서 24시간 안내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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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231 |
40 |
전화가 오면 직원이 받지않고 고객응대를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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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298 |
39 |
신규 서비스 및 상품을 전화(ARS)로 홍보 및 안내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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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1 |
조회238 |
38 |
불필요한 수신전화는 안받고 업무에 필요한 전화만 응대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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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26 |
37 |
회사로 걸려오는 전화를 특정 시간에 자동으로 원하는 전화번호로 돌려주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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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81 |
36 |
대표번호로 문자 수신, 발신을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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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77 |
35 |
ARS 서비스만 아톡비즈로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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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36 |
34 |
고객관리를 PC 이외에 스마트폰(모바일)이나 다른 기기에서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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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69 |
33 |
이벤트 종류에 맞는 ARS 서비스를 운영 및 관리를 하고싶어요. (ARS 이벤트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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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33 |
32 |
여러 전화번호를 전화기 1대로 관리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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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60 |
31 |
상담원 대신 ARS 서비스로 콜센터 운영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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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24 |
30 |
ARS 시스템을 원하는데로 구성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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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14 |
29 |
수신되는 전화를 업무별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연결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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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38 |
28 |
업무 외시간에는 전화를 받고 싶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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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88 |
27 |
엑셀이 아닌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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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30 |
조회259 |
26 |
고객센터용 대표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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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9 |
조회253 |
25 |
부서별 OR 서비스별 OR 브랜드별로 대표번호를 설정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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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9 |
조회232 |
24 |
매월 주기적인 이벤트 발생 시 자동 안내 문자 발송을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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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38 |
23 |
고객관리, 전화, 카톡, 문자 등 개별 사용보다 통합하여 한 곳에서 관리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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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43 |
22 |
회사 대표번호로 수신되는 전화를 담당자를 지정하여 받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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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74 |
21 |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고객과 상담 후 고객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이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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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84 |
20 |
시간별로 전화받는 직원을 분리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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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40 |
19 |
고객문의 사항을 홈페이지 또는 특정 사이트로 접수받아 처리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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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55 |
18 |
카페24를 통한 쇼핑몰(자사몰)을 운영 중인데 전화 상담 시 주문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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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58 |
17 |
ARS 시나리오를 직접 관리 및 변경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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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43 |
16 |
착신전환 시, 메모 및 통화 목록을 볼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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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86 |
15 |
고객별 상담 직원 지정 및 전체 상담 내역을 공유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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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77 |
14 |
외부에서 휴대폰으로 착신해 사용 중인데, 회사 업무 처리가 불편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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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87 |
13 |
점심시간과 업무시간 종료 후에는 전화를 받고싶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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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93 |
12 |
개인 휴대폰으로 업무를 보고 있어, 전화 응대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을 도입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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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73 |
11 |
현장 기사님과 전화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실시간 업무 공유를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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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287 |
10 |
신규로 법인을 설립해서 회사 대표 번호가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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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8 |
조회334 |
9 |
외근과 재택근무자가 많아서 유선전화기 없이 사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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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7 |
조회335 |
8 |
고객관리를 수기로 하고 있는데 불편해서 전문 프로그램이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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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7 |
조회300 |
7 |
회사번호를 핸드폰 착신전환 없이, 직접 핸드폰에서 받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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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7 |
조회306 |
6 |
PC, 휴대폰, IP-Phone 등 어디서든 위치 제약 없이 전화를 걸고 받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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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작성일24.05.27 |
조회283 |